티스토리 뷰

오늘은 adt웹관제 CCTV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게나 가정에서 우리는 CCTV를 설치하곤 합니다. 대부분은 아마 내가 운영하고 있는 가게에 설치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애초에 ADT가 경비와 관련된 곳이기 때문에 집에 강아지나 고양이를 위해 설치하는 홈CCTV와는 좀 다른 개념인데요. 이렇게 ADT웹관제 설치한 이후에 CCTV를 직접 볼 수 있습니다. 그 방법에 대해서 찾아봤으니,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ADT 웹관제 설치 이유


이렇게 CCTV를 설치하는 이유가 뭘까요? 바로 가게에 무단으로 침입하는 사람에 대한 확인, 그리고 실질적으로 직원들이 계산대에 손을 대는 것 등 여러가지 침입에 대비해서 설치를 하게 됩니다. 그냥 가게에 CCTV를 설치하는건 어떻게보면 정말 당연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아무런 위협이 없을거라는 확신이 있으면 당연히 설치하지 않아도 상관이 없겠지만, 그런 경우는 거의 없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만큼 세상이 흉흉하기 때문에 이렇게 설치를 해두게 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설치한 CCTV를 실시간으로 보고 싶으실건데요.



CCTV의 모양은 다 다르지만, 목적은 모두 같습니다. 무단으로 침입한 사람을 촬영하기 위한 목적이겠죠. 하지만 무조건 침입만 잡아내는게 아니라 가끔은 실시간으로 확인을 하고 싶으실 거에요. 옛날에는 이런게 보기 힘들었는데 세상이 발전하면서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어떻게 보는지 안내를 해드릴게요.



ADT 웹관제 뷰가드


이런걸 직접적으로 확인하기 위해서는, 바로 ADT웹관제 뷰가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 뒤에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애초에 ADT에서 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아주 쉽게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가기를 우선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DT뷰가드 눌러서 접속을 하신 뒤에, 오른쪽 위에서 로그인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까먹으셨다면 찾기를 통해서 찾으신 뒤에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녹화영상 재생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신 뒤에 바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ADT웹관제 CCTV 바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생각보다 쉽게 가능하죠. 이렇게 실시간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세상이 되었기에 범죄율이 많이 낮아지는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