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1316팬클럽 독해 답지 첨부파일 제공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영어학원을 다니는 학생 분들은 무조건 공감하실 만한 내용이 있습니다. 비단 영어학원 뿐만이 아니라 여러가지 학원이 있는데 이런 학원을 다니게 되면 교재를 단체로 구매하게 됩니다. 모든 학생들이 같은 교재를 사용하므로, 선생님은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를 통해서 구매를 하는데 구매 후에 답안지를 제거 후에 학생들에게 책을 나눠줍니다. 그래서 이렇게 1316팬클럽 독해 답지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렇게 답안지를 제거해서 주는 이유는, 바로 선생님이 숙제를 내주었을때 그 숙제를 하지 않고 그냥 그대로 답을 베껴서 내는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들이 진도를 체크해야 하는데, 그걸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렇게 되면 제대로 된 성적을 알 수 없기 때문에 학생들의 성적이 잘 올라가지 않는거죠.



1316독해는, 능률에서 만들어진 책입니다. 능률교육은 이미 오래전부터 굉장히 유명한 출판사입니다. 그런데 다른 여러가지 과목의 문제집과 책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분야가 바로 영어였습니다. 영어교재를 주로 만드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세계가 지구촌이라는 말로 묶여지면서 영어는 더더욱 중요하게 되었기에, 이렇게 공부를 할 때도 영어가 굉장히 중요하게 느껴집니다. 그러니 이렇게 영어학원을 다니시겠죠. 오늘 제공해드리는 답지는, 혼자 공부하는 분들 중 답안지를 잃어버렸거나 하는 분들을 위해서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1316팬클럽 독해 답지 다운로드 받아 가시기 바래요.



우선은 답안지가 제대로 된 파일이 맞는지 확인을 해봐야겠습니다. 정작 다운로드 받았는데 내가 원하던 답지가 아닐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아래 있는 답안지 첫장 사진을 보고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은 레벨3 기준으로 한번 올려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독해 문제를 봤을때 만약 프라하와 관련된 문제가 맞다면 제대로 된 답지라고 보실 수 있을거에요. 그대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다른 레벨의 책을 가지고 계시다면 다운로드 후에 첫장을 비교해보시면 됩니다.


1316팬클럽 독해 답지 1.pdf

1316팬클럽 독해 답지 2.pdf

1316팬클럽 독해 답지 3.pdf



오늘은 이렇게 1316팬클럽 독해 답지 첨부파일로 제공을 해드렸습니다. 이 파일을 통해서 숙제를 그냥 베껴서 내는 분은 부디 없길 바라겠습니다. 그렇게 하면 실력이 제대로 늘지 않으니까, 꼭 많이 틀리더라도 직접 풀어보고 모르는걸 알아가려고 노력하면서 공부하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