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토렌트판 바로가기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여행을 가기 위해서 비행기에 타면 여러분들은 뭘 하시나요? 혹은 장시간 어디 이동을 해야 한다거나 출퇴근하는데 한시간씩 소요가 된다면, 그 시간이 너무 아깝게 느껴집니다.


이 시간에 책을 읽을수도 있고 휴대폰을 통해서 SNS를 할수도 있지만 평소 보고싶었던 드라마를 볼 수도 있습니다. 바로 이렇게 휴대폰을 통해서 드라마를 보고 싶을때 사용하는게 토렌트죠. 그래서 여러분께 토렌트판 바로가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토렌트계 신흥강자, 토렌트판


정말 많은 토렌트 사이트들이 있는거 알고 계실거에요. 그런데 이런 사이트들이 대부분 보면 정말 많은 광고가 달려있고, 또한 사이트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좀 불편함을 겪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여러가지 조건을 고려해서 내가 오랫동안 사용할만한 토렌트 사이트를 찾곤 합니다. 저는 그런 사이트 중 하나가 바로 이 토렌트판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 사이트를 추천하는데는 당연히 이유가 있겠죠. 우선, 더 많은 사람들을 모으기 위해서 굉장히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자료의 업데이트가 빠릅니다. 또한 다른 사이트에 비해서 광고가 적습니다. 그리고 자료대비 유저가 많이 없기 때문에 속도가 굉장히 빠르죠.



바로 어제 했던 TV프로그램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고, 해외드라마부터 영화까지 여러분이 원하는 장르는 대부분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렇게 보셔서 알겠지만 UI가 굉장히 깔끔합니다. 이렇게 인터페이스가 깔끔한 곳을 찾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럼 토렌트판 사이트 바로가기 제공해드릴게요.



보통 이런사이트를 찾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을 하는 것 보다는 구글에서 검색을 하는게 훨씬 더 정확한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소가 혹시 변경되더라도, 그 변경된 주소로 다시 상단에 올라오기 때문에 바로 찾아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해당 사이트도 현재 주소가 7까지 간것을 보실 수 있어요. 물론 처음 시작때는 그냥 torrentpan이였겠죠. 아마 계속해서 변경되더라도 구글에서 검색하면 바로 찾아보실 수 있을겁니다. 다시 구글로 이동해서 자료를 검색하기 번거로우실테니 바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토렌트판 구글 검색링크] 누르면 바로 이동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토렌트판 바로가기 제공을 해드렸습니다. 여러분이 찾고 계시는 자료가 꼭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 더 좋은 사이트가 있다면 또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