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탑툰 무료쿠폰 알아보기

경성블로거 2020. 4. 30. 02:28

오늘은 탑툰 무료쿠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 이 탑툰이라는 사이트에서는, 웹툰을 볼 수 있습니다. 아마 많이들 보셨을거에요.



그런데 이 탑툰이라는게 돈을 내고 웹툰을 봐야하기 때문에, 돈을 사용해야만 합니다. 그래서 무료쿠폰으로 조금이라도 보려고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그래서 이렇게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탑툰 무료쿠폰 안내해드릴게요.




탑툰은 만화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무료 이용권이 있으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3코인으로 한회차의 만화를 볼 수 있는데요. 그래도 꽤나 잘 제공을 해주고 있어서 몇편 보는건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 이상은 불가능해지죠.



이렇게 한회차에 3코인이 들기 때문에, 어느정도 결제를 해주어야지 가능한데요. 요즘은 탑툰에서 50코인 쿠폰을 통해서 제공을 해주고 있는데요. 그럼 탑툰 무료쿠폰 바로 안내해드릴게요.



우선 별로인 방법은 바로 PC로 접속하거나 모바일에서 웹브라우저를 통해서 들어가서 받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으로는 5코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top 1547 / top 1458 / top 1549" 중 하나를 골라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50코인을 받는건 다른 방법입니다.



바로 앱을 등록해서 받는건데요. 앱을 받은 뒤에 아래의 쿠폰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된답니다.


"app0001 / app0002 / app0003"


중 하나를 이용해서 쿠폰을 등록하시면 50포인트가 들어오게 됩니다. 이 50코인의 탑툰 무료쿠폰 사용하시면 거의 17회차에 가까운 웹툰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기간이 3일이라는점 꼭 기억하세요.



오늘은 이렇게 탑툰 무료쿠폰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이 외에도 몇 쿠폰들이 더 있으니 한번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