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체크체크 진도교재 3-2 답지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학교나 학원을 다니는 분들께서는, 아마 한번쯤 공감해볼 만한 내용이 있습니다. 바로 단체로 교재를 구매하는건데요. 분명 한번쯤은 경험해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분명 책을 온전하게 돈내고 구매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내 책에 답지는 쏙 빠져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체크체크 진도교재 3-2 답지 제공해드릴테니 다운로드 받아가시기 바래요.



이렇게 답안지를 빼고 주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답은 정말 간단합니다. 바로 문제를 그대로 배껴서 내는 학생들이 생각보다 많기 때문인데요. 이 책은 중학교 3학년분들이 사용하는 책이기 때문에, 앞으로 진로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어느 고등학교에 갈 지 정해지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중요한 상황에서 학생들이 숙제를 내줬는데도 불구하고, 답지를 그대로 베껴서 제출하게 된다면 실력 향상이 힘들 수 밖에 없겠죠. 그래서 선생님들이 숙제를 제대로 해오라는 의미에서 이렇게 답지를 제거한채로 내어주게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좀 문제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로 혼자서 공부를 할 때, 답지가 꼭 필요한 학생들이 있습니다. 어느정도 범위를 푼 뒤에 빨리 맞춰보고 틀린 부분은 왜 틀렸는지 풀이를 봐야 이해하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저도 그런편에 속했기 때문에, 학원이 잘 맞지 않아서 혼자 독학을 하곤 했습니다. 그럴때 답안지만큼 확실한 선생님도 없다고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오늘 이렇게 파일을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체크체크 진도교재 3-2 답지 받아가세요.



우선 파일에 대해서 먼저 확인을 해보셔야 할겁니다. pdf파일로 제공이 되는데, 이 파일은 다들 아시겠지만 원래라면 pdf 뷰어가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요즘은 인터넷 웹 브라우저가 대부분 pdf를 지원하기 때문에 모바일이나 PC에서도 아무 문제 없이 아마 다운로드 받아서 보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단원이 맞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이렇게 앞부분만 먼저 확인을 해보시면 됩니다. 1에 대푯값이라는 단원이 있고, 아래에 문제들과 풀이를 대충 확인해보시면 이게 맞는지 알 수 있으실거에요. 확인이 되셨다면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진도교재3-2.pdf



오늘은 이렇게 체크체크 진도교재 3-2 답지 제공을 해드렸습니다. 첨부파일로 드렸으니까 다운로드 받아서 잘 사용하시고, 부디 이걸 그대로 베껴서 내는 학생은 없으셨으면 좋겠네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