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인기동요 베스트 30 무료로듣기 안내해드리려고 해요. 우리가 듣는 노래를 아이들에게 들려주는건, 정서에 맞지 않습니다. 가사에 대한 내용도 그렇고 멜로디 또한 너무 복잡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듣는 노래는 따로 있습니다.


그게 바로 동요라고 불리는 노래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가사와 멜로디를 통해서 따라부르게 만듦으로서, 여러가지 교육이 가능합니다. 차분한 동요를 들려주면 아이들 집중력을 기르는데에도 굉장히 큰 도움이 된다고 하죠. 그럼 인기동요 베스트 30 무료로 들어보시기 바래요.



유치원을 다니는 아이들이나 초등학교 저학년의 학생들은 대부분 이런 동요를 많이 듣게 됩니다. 그만큼 세상에는 많은 종류의 동요들이 존재하고 있고, 우리들 또한 어렸을 때 이런 노래를 많이 들으면서 자랐습니다. 실제로 노래를 듣고 자란 아이와 안들은 아이들의 차이가 많이 납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이렇게 동요를 듣는 아이들이 많아지게 되고, 유치원같은경우에는 정규적으로 편성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집에 있을 때에는 어머니나 아버지께서 이렇게 동요를 틀어 주어야 합니다. 그런데, 어떤 노래를 듣는지 잘 모르기 때문에 좀 헷갈리실거에요.



당연히 아이들은 모르는 노래보다는, 자신이 유치원에서 배운 노래를 따라 부르고 싶어합니다. 예를 들자면 핑크퐁의 상어가족 정도가 있습니다. 이런 노래는 너무 유명해서 아이들이 소풍을 갈때 손을잡고 따라부르면서 가기도 합니다. 이런 인기동요 베스트 30 어디서 들을 수 있는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어렸을때 들었던 비행기, 학교종이땡땡땡, 작은별과 같은 노래보다 아주 좋은 노래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해석을 해서 우리나라로 만든 노래와는 다르게, 아예 작곡부터가 우리나라에서 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듣기에 너무나도 좋습니다.



이렇게 100분동안 지속되는 동요 하나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아이들을 다같이 밥먹는 자리에 데려가거나 했을때, 이걸 틀어주게 되면 영상과 함께 나오기 때문에 많이 집중하고 잘 들을거에요.



오늘은 인기동요 베스트 30 무료듣기 제공을 해드렸습니다. 이런 동요를 통해서 우리 아이들에게 꿈을 심어주시기 바래요. 어른인 제가 봐도 재미있는 동요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