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유튜브 스와이프 끄기 해결방법 여러분들께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유튜브는 단연 세계적으로 최고의 영상재생 플랫폼입니다. 그러다보니, 이를 직업으로 삼는 사람들도 크리에이터라는 이름을 가지고 굉장히 많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유튜브를 할 때 굉장히 여러가지 기능들이 불편하게 작용합니다. 그럼 유튜브 스와이프 끄기 해결방법 안내해드릴게요.



이렇게 스와이프 기능이 있는 이유는, 바로 이전 영상과 다음 영상을 간편하게 왔다갔다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이게 짜증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앱을 만들기는 힘든게 사실이죠.



이게 가장 짜증나는 사람들은 바로 광고를 원하지 않아도 보는 사람들입니다. 보통 유튜브 영상의 시작에는 대부분 광고를 달기 마련입니다. 그렇게 영상이 앞으로 가거나 뒤로 넘어가면서 해당 영상의 광고가 뜨게 됩니다.



이 자체가 영상을 직업으로 삼는 사람들에게 수익 구조이기 때문에 뭐라고 욕을 할 수는 없지만, 당장에 이 기능때문에 원치않는 광고를 봐야 하는 소비자도 있기 때문에 유튜브측에서 빠른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그럼 유튜브 스와이프 끄기 안내해드릴게요.



이 기능은, 현재는 끌수가 없게 되어 있습니다. 만들어둔 기능이고 이걸 싫어할거라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기능 자체를 끄거나 켤 수 없게끔 기본으로 내장시켜두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사용할 수 있는게 유튜브밴스드 라는 어플입니다.



광고가 없고 백그라운드 재생도 가능하기 때문에, 이 어플을 아는 사람들은 애초에 유튜브를 이걸로 보고 있죠. 그럼 이걸 어떻게 설치해야할까요?

youtube vanced 설치 방법



오늘은 이렇게 유튜브 스와이프 끄기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이 방법을 가지고, 그나마 업데이트가 될때까지는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광고가 없어서 여기 정착하실지도 몰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