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숲튽훈 뜻 재미있네요

경성블로거 2019. 9. 27. 17:03

오늘은 숲튽훈 뜻 관련해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도대체 이게 무슨 뜻인가 싶으실거에요. 한국에서 산게 몇년인데 이제 정말 처음보는 말들이 하나씩 나타나고 있습니다. 신조어가 하루가 다르게 새로 나오고 있어서, 정말 인터넷 자주 한다고 하더라도 생소하다고 느끼실겁니다. 그럼 숲튽훈 뜻 안내해드릴게요.



당연히 처음 시작은 커뮤니티에서 되었겠죠. 그리고 여러가지 SNS와 같은 곳에서 사용중이고, 아마 방송에도 나온적이 있는 단어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좀 뜬금없어서 놀라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심지어 몇 글씨체들로는 이 글 자체가 깨져서 제대로 표현이 안되는 수준입니다. 그런데, 이게 바로 김장훈씨를 의미하는거라고 해요. 정말 놀랍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이게 김장훈인지 알아볼까요?



정말 요즘 신조어를 만드는 학생들이나 사람들에게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김을 한자로 쓰면 숲과 비슷한 모양이 나오고, 장을 한자로 쓰면 튽과 비슷한 글씨가 나옵니다. 그러다보니 이걸 사용해서 김장훈을 만들어낸거죠.



이런 신조어를 만들어서 학생들 사이에서 김장훈씨에 대한 얘기를 할 때 이렇게 숲튽훈이라고 합니다. 저도 너무 당황했습니다. 이제 성이 김씨인 아이들에게는 숲으로 부르고, 장이 들어가는 친구들에게는 튽이라고 하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