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2.0 실제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마인크래프트를 PC로 즐기고 있습니다. 정말 그 조그마한 블럭들을 가지고, 무엇이든 만들 수 있는 것 같은 게임입니다. 또한 엄청나게 많은 방식으로 즐길 수 있고, 보는 즐거움도 있고 직접 플레이 하는 재미도 있는 수년째 갓게임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당연히 이런 인기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마인크래프트측에서는 모바일로도 게임을 제작해서 출시했습니다. 그럼 마인크래프트 1.12.0 apk 실제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를 하게 되면서 전세계적으로 1000만이 넘는 다운로드수를 기록했습니다. 실제 플레이 하고 계신 분들도 많이 계실거에요. 그 재미있는 마인크래프트 1.12.0 apk 받아서 하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그런데, 이렇게 마크를 즐기기 위해서는 당연하게도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인앱에서 결제시스템이 따로 크게 없는 마인크래프트는 애초에 다운로드 받을때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 게임을 즐기고 싶어하는 저연령층에서는 좀 힘든게 사실이죠.



그래서 무료로 받는 방법을 찾고 계실거에요. 하지만, 방법이 쉽게 나오지 않고 웹하드로만 보내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분명 apk파일만 구하게 되면 설치를 할 수 있게끔 되어 있습니다. 과연 마인크래프트 1.12.0 apk 어떻게 받는지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보통 네이버나 이런곳에 검색을 많이 하실텐데, 검색엔진을 외국쪽으로 바꾸시고 검색을 하면 됩니다. 쉽게 설명해서 구글에 검색을 하는거죠. 그리고 검색 자체를 영어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구글은 보통 신뢰할만한 검색 결과를 제일 위에 올려두기 때문에, 여기서 맨 위에걸 다운로드 받으시면 바로 설치하실 수 있게 되는거죠. 간단하죠? 그럼 마인크래프트 1.12.0 apk 구글검색링크] 눌러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마인크래프트 1.12.0 apk 다운로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분명 이렇게 하면 성공하실 수 있지만, 믿을 수 없는 글들이 많이 분포되어 있으니까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악성코드나 광고프로그램 등을 말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