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마이비누닷컴 바로가기 링크 제공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TV 다시보기를 하고 계십니다. 그런데, 이렇게 다시보기를 하는 사이트가 굉장히 많이 있는건 알고 계실거에요. 하지만 그 많은 사이트 중에서 이렇게 단연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자료 업데이트가 빠르다는 것이겠죠. 그럼 마이비누닷컴 바로가기 링크 제공해드릴게요.



토렌트와 다시보기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두가지 사이트에는 분명 차이점이 있습니다. 장단점이 극명하게 차이가 나죠. 우선, 토렌트 사이트에 대해서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다운로드를 받아야 한다는 커다란 단점이 존재합니다. 당장 드라마가 보고 싶은데, 다운로드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는 점이죠.



하지만, 이 시간만 기다린다면 큰 장점이 기다립니다. 바로 내가 원하는 기기에 넣어서 원하는 시간에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화질의 저하가 없고 버퍼링이 없기 때문에 넘기고 싶은 곳은 바로바로 넘길 수 있다는 점이죠. 그럼 다시보기 사이트는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바로 다운로드 없이 바로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토렌트사이트의 단점을 반대로 하면 다시보기사이트의 장점이 됩니다. 하지만 단점은, 넘기려고 하거나 화면을 잘못 누르면 팝업 광고 사이트가 뜨곤 한다는 점입니다. 그래도 많은 분들이 찾고 계셔서 이렇게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마이비누닷컴 바로가기 링크 안내해드릴게요.



보통 이런 사이트를 검색을 할 때, 네이버에서 많이 하실거에요. 하지만 네이버는 국내 기업이므로 이런 사이트들을 철저히 통제하고 있습니다. 검색을 해도 결과 자체를 찾아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구글을 이용한 검색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검색시에 이렇게 바로 해당 페이지가 나오는걸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니, 바로 찾을 수 있으서 좋으실거에요. 아래에서 검색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검색하세요▼




오늘은 이렇게 마이비누닷컴 사이트 관련해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아무래도 광고가 좀 많이 뜨는 사이트라서 오히려 토렌트 사이트를 이용하는것도 추천을 드리고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