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드라스틱 포켓몬스터 xy한글판설치 속지마시라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포켓몬스터는 아주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도 정말 인기가 많은 만화입니다. 무언가를 모은다는 개념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포켓몬을 컬렉팅하는건 굉장히 재미있었고, 결국엔 게임으로서도 크게 성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드라스틱 포켓몬스터 xy한글판설치 관련해서 안내를 해드릴게요.



드라스틱이란 휴대폰을 통해서 닌텐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에뮬레이터를 말합니다. 말 그대로 컴퓨터 안에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넣어서 휴대폰게임을 즐길 수 있게끔 도와주는 블루스택이나 미뮤같은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닌텐도 게임을 휴대폰에서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거죠.



그러다보니 여러가지 게임들을 휴대폰으로 즐길 수 있게 되고, 이렇게 드라스틱 포켓몬xy한글판설치 또한 많은 분들이 찾게 되었습니다. 이미 닌텐도에서는 유명한 게임이지만 닌텐도를 구매하기에도 버거운데, 게임까지 구매하려니 금액이 만만치 않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열심히 찾아보셨을겁니다.



다른 게임들이 돌아가니, 이 게임도 안될 이유가 없다고 생각을 하실거에요. 어떻게 보면 정말 당연한 얘기긴 합니다. 이전에 게임들이 되었는데 안될 이유가 없는거죠. 그럼 정말로 드라스틱 포켓몬스터 xy한글판설치 할 수 있는걸까요?



절대로 안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애초에 이렇게 가입을 시켜서 p2p사이트 추천인을 통해 돈을 벌려고 하는 사람들이 올린 글인거죠. 애초에 드라스틱은 DS에뮬레이터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2/3ds에서 구동되는 포켓몬스터xy는 돌아갈수가 없는거죠.



심지어는 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2 또한 제대로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충분히 게임을 즐길수는 있습니다. XY를 열심히 찾고 계신 여러분들께서는, 그냥 빠르게 포기하시고 블랙화이트를 즐기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드라스틱 포켓몬스터xy한글판설치 글에 속지 마시라고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도 이거 다운로드 받아보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녀봤는데, 그냥 현재 올라온 글들의 100% 다 거짓정보이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