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드라스틱 동물의숲 다운 링크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굉장히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는 이 동물의숲 이라는 게임은 이미 국내에서 엄청난 bj들이 게임을 하며 인기가 절정에 달하고 있습니다.


2020/03/22 - 드라스틱 최신버전 다운로드 제공




그런데, 닌텐도를 구매할 여력이 안되는 분들이 이렇게 드라스틱을 이용해서 게임을 즐기고 계신데요. 그런분들을 위해서 드라스틱 동물의숲 다운 링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래요.



이렇게 드라스틱을 다운로드 받은 뒤에, 에뮬레이터에서 nds파일을 로드해주기만 하면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드라스틱 최신버전을 설치해주시면 버그가 좀 덜 걸린다고 하네요.


2020/03/22 - 드라스틱 최신버전 다운로드 제공


그리고 이미 엄청난 분들이 많이 즐기고 계십니다. 저도 동물의숲을 유튜브에서 봤는데, 소소한 재미가 있어 보이더라구요.



모여봐요 동물의숲이라고 하지만, 살려줘요 노예의숲이라고도 불리는 이 게임은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드라스틱과 드라스틱 동물의숲 다운 받으시기만 하면 바로 진행됩니다. 그럼 드라스틱 동물의숲 다운 안내해드릴게요.



다운로드는 아주 간단하게 진행됩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실건데요. 그걸 누르면 아주 빠른 속도로 진행됩니다.



저기 있는 녹색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된답니다. [드라스틱 동물의숲 다운] 누르면 바로 이동합니다. 드라스틱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드라스틱 다운로드 링크도 안내를 해드릴게요.


2020/03/22 - 드라스틱 최신버전 다운로드 제공



오늘은 이렇게 드라스틱, 동물의숲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게임이 있는 줄 몰랐네요. 리얼타임 기반이라 좀 더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