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노라바닷컴 바로가기 안내

경성블로거 2019. 9. 25. 17:23

오늘은 노라바닷컴 바로가기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세상에는 정말 많은 인터넷 웹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정말 PC만있다면 못하는게 없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여러가지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당연히 남자들을 위한 사이트와 여자들을 위한 사이트들도 있겠죠. 그 중에서 오늘은 남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사이트의 바로가기를 가져왔습니다. 그럼 노라바닷컴 바로가기 제공해드릴게요.



인터넷이 발달하다보니, 정말 많은 사이트들이 생겨나게 되었는데 그 중에는 어른분들을 위한 사이트도 분명 생겼습니다. 물론 이런 사이트들이 어른임을 확실하게 인증 해야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이트들도 있습니다.



물론 이런 사이트들이 청소년에게 노출이 된다면, 어떤 방법으로든 보고싶어하는 학생들은 어떻게든 보긴 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최소한의 방법을 이용해야겠지만 그렇진 않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수위가 굉장히 높은건 아니기 때문에 법적으로는 크게 문제가 없어보이긴 하더라구요.



좀 그렇고 그런 내용들이 있기 때문에 당연히 남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긴 하곘는데, 이런 사이트가 아무런 제한 없이 누구나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될 수 있을 것 같긴 한데요. 그래도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어른인 것 같더라구요. 그럼 노라바닷컴 바로가기 제공해드릴게요.



이 사이트는 이상하게 검색을 해도 안나오고 보통 구글에 검색을 하면 바로 나타나게 되는데,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주소를 직접 검색을 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혹은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이동할 수 있겠죠.



검색을 하더라도 이런식으로 사이트에 대한 통계만 나와서 좀 답답했습니다. 그래서 알아낸 사이트 주소는 바로 noraba.net 입니다. 굉장히 간단한 주소이므로 충분히 입력해서 들어가실 수 있을거에요.



오늘은 이렇게 노라바닷컴 바로가기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가끔 댓글을 보면 좀 심각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언젠간 막히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들긴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