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금강연화 미용실 어딘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프리카TV를 보시거나 혹은 유튜브로 BJ들의 방송을 다시보기 하신다면 한번쯤 보셨을거에요. 또한 요즘은 해외에 나가서 외국인들을 우리나라 스타일로 머리를 잘라주면서 굉장히 화제가 된 경우가 많은데요. 이 금강연화님은 당연히 미용실에서 일하고 계시고, 또한 BJ들을 두상에 맞게 그리고 이미지에 맞게 머리를 잘라주기로 유명한데요.


서울에 살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이렇게 금강연화님에게 예약을 해서 한번쯤 머리를 잘라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저도 그렇게 생각을 해 봤었는데요. 한번 열심히 금강연화님 미용실이 어딘지부터 해서 여러가지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금강연화 미용실 어딘지 확인해보세요.



구독자는 벌써 40만을 넘어섰고, 그 실력이 굉장하기 때문에 엄청나게 많은 BJ들이 머리를 부탁하곤 합니다. 그리고 이분이 자른 머리가 보면 거의 다 성공적이고 BJ들의 외모를 한층 올려주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대부분 생각하실 수 있는게, 이렇게 유명하고 머리를 잘 하는 사람이니까 당연히 비쌀거라고 생각을 하실거에요. 보통 가격이 좀 비싸고 머리를 잘하는 화미주나 이가자 같은 경우만 봐도, 남성분 커트에 생각보다 많은 돈이 필요한건 알고 계실겁니다.



어떻게 보면 대한민국에서 현재 가장 인기가 많고 인지도가 높은 디자이너가 아닐까 생각할 정도인데요. 그만큼 이 분의 인기가 굉장하기 때문에, 어떻게든 잘라보려고 노력을 하실거에요. 예약도 엄청나게 많이 밀려있지 않을까 생각할 수 있구요. 그래서 한번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그럼 금강연화 미용실 어딘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미용실의 이름은 바로 '어벤져스 헤어'입니다. 지역은 인천이고 남동구에 예술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네이버에만 검색을 해봐도 간단한 위치는 알 수 있는거 아실거에요. 그래서 지도 또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예약 또한 가능한데 거의 매달 대부분의 예약이 다 찰 정도로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금강연화님에게 머리를 자르려고 하십니다. 가격에 대해서도 많이 궁금하실거에요. 일반 남성 커트는 38000원부터 시작하고, 아이롱펌과 볼륨매직과 같은 경우에는 약 10만원 안팎으로 형성되어 있어서 확실히 일반적인 미용실보다는 좀 비쌉니다. 하지만 색다른 경험이 될 수 있겠죠?



오늘은 이렇게 금강연화 미용실 어딘지 알아봤습니다. 이미 많이 유명해져서 금강연화미용실이라고만 검색을 하더라도 저렇게 어벤져스헤어라고 뜨더라구요. 다른 분도 머리 굉장히 잘한다고 하시니까, 한번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