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관계후 배앓이 원인 안내

경성블로거 2019. 9. 27. 17:48

오늘은 관계후 배앓이 원인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사랑햐는 사람과의 관계는 너무나도 당연한거죠. 그런데 이렇게 당연한 관계를 맺고 나서 당연하지 않게 배가 아픈 경우가 있습니다. 아랫배가 많이 아플수도 있고, 또 다른곳에 통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럼 그 사랑스러워야만 하는 기억이 고통으로 남게 됩니다. 그런 일은 당연히 있어서 안되겠죠. 그래서 왜 배가 아픈지에 대해서 고민을 하다가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실거에요. 그래서 이렇게 관계후 배앓이 원인 찾아왔습니다.



몸이 아픈건 당연히 항상 정답이 없는게 사실입니다. 너무나도 많은 이유들이 정답이 될 수 있겠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이런 고통으로 산부인과에 찾아오는 분들도 많이 계시다고 해요. 그만큼 정말 많은 원인과 정보들이 있다고 합니다.



가장 유력한 원인에 대해서 먼저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바로 질 건조에 의해서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말라있는 상태로 관계를 맺으면 당연히 그 마찰열이 일어나게 되고 아랫배가 쓰리고 아픈것처럼 느껴지게 됩니다. 그리고 관계를 하다보면 그 깊이를 조절하지 못하기 때문에 일어나는 고통일 가능성도 있죠.



격렬하게 관계를 맺게 되면 그만큼 아랫배에 통증이 오는건 당연합니다. 부드러운 관계가 중요하죠. 그렇지 않으면 계속된 고통으로 성생활이 힘들어질수도 있습니다. 그럼 이 외에 또 어떤 관계후 배앓이 원인이 있을까요?



당연하게도 자궁을 건드리기 때문에 아픈 경우가 있습니다. 몸 속에 있는데 보호해주는 무언가가 없기 때문이죠. 관계 후에 이렇게 통증이 나타난다는 것은, 우선 그 원인 자체가 관계에 있었다는 점입니다. 물론 이렇게 물리적인 문제만은 아닐수도 있습니다.



피가 나는 경우도 있고, 평소에는 전혀 이렇지 않다가 갑자기 어느날부터 관계후에 통증이 심해졌다면 이건 무시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럴때는 꼭 병원을 찾아주셔야 해요.

2018/09/26 - 관계후 선혈 안전한걸까요?



당연히 말씀드릴 수 있는게 바로 통증이 얼마나 심각하냐에 따라서 어떤 질병이 있을지 모르는 문제에요. 분명 많은 분들이 이런 문제를 겪고 대부분은 별 일 없이 넘어가지만, 그 대부분일거란 장담을 할 수는 없기 때문에, 통증이 사라지지 않거나 평소에는 없었다면 꼭 병원을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