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2019 개정증보판 첨부파일을 제공해드릴게요. 학교를 다니는 분들, 그리고 학원에 있는 분들은 굉장히 많이 공감할만한게 있어요. 바로 학교나 학원에서 단체로 책을 구매하는건데요. 이렇게 단체로 구매를 하게 되면, 일반적인 책 가격보다 좀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책을 구매하고 나서 보면 답안지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적잖이 당황한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첨부해서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잘 사용하시기 바래요.



개념원리는 이미 아주 유명한 수학 문제집입니다. 제가 10년이 지난 옛날에 학교생활을 할때도 거의 대부분 학생들은 이 책을 통해서 문제를 풀곤 했죠. 저는 학원을 다니지 않고 독학을 했는데, 그런 학생들도 이 문제집 하나 정도는 꼭 있었습니다. 그래서 친구들끼리 모르는 문제를 서로 알려주기도 했습니다.



이제는 개정증보판이라는 버전으로 책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곧 있을 11월의 수능을 대비해서 많은 학생들이 이 책을 통해서 문제를 풀고 있을거에요. 많은 문제와 여러가지 개념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는 좋은 책이기 때문입니다.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 분들 말고 고등학교 2학년인 학생들도 선행학습을 위해서 이 책을 사서 문제를 풀고 있을수도 있구요. 이렇게 답안지가 필요한 이유는, 바로 선생님들이 답안지를 걷어가기 때문인데요.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답안지를 걷어가는 이유는, 바로 숙제를 내주었는데 그대로 베껴서 제출하는 몇 학생들 때문일겁니다. 그런데, 내가 혼자 공부를 할때 답안지를 필요로 하는 학생들도 많을거에요. 소수의 답안을 베껴내는 학생들 때문에 이렇게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도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별로 좋지 않은데요. 열심히 공부를 하려고 받아가는 학생들을 위해서 공유를 해드리려고 해요.



먼저 답안 첫장을 제공해드리고, 이걸로 확인을 하신 뒤에, 맞다면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래요. 처음에 나오는 문제와 풀이를 보면, 이 답안지가 맞는지 정도는 한눈에 파악하실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1단원 집합과 명제를 확인하신 뒤에, 첨부파일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개념원리-고등-수학-하-답지-2019.pdf



오늘은 이렇게 개념원리 고등수학 하 답지 제공을 해드렸습니다. 이 책과 함께라면, 수학은 어느정도 개념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럼 수험생 여러분,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