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주소쇼미 바로가기 링크 안내를 해드릴게요. 많은 분들이 이렇게 주소쇼미와 같은 사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자꾸 바뀌는 주소가 많기 때문이죠.



그래서 변경된 주소를 확인하기 위해서 이렇게 주소쇼미 링크를 확인하면 알 수 있는데요. 많이들 궁금해하시기 때문에 바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주소쇼미 바로가기 링크 알려드릴게요.



주소쇼미와 같이 여러가지 곳들의 주소를 안내해주는 곳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사이트는 독특하게 엄청나게 많은 곳을 알려주는게 아니라 약 6군데 정도의 변경된 주소를 안내해줍니다.



그 중에서 많이들 사용하시는 곳은 아마 카피툰, 마루마루, 툰사랑 정도일것 같은데요. 이렇게 바뀐 주소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주소쇼미 링크 안내해드릴게요.



보통, 이런 사이트들은 주소가 자주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변경된 주소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이렇게 구글에서 검색을 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아주 간단하게 확인해보 수 있습니다. 지금은 jusoshow.me 라는 링크로 이동이 가능하네요. [주소쇼미 검색 링크 안내] 누르면 바로 이동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주소쇼미 바로가기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서 아마 쉽게 찾아 들어가실 수 있어서, 간편하게 이동 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