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토렌트조아 바로가기 제공

경성블로거 2019. 9. 19. 16:37

오늘은 토렌트조아 바로가기 제공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우리가 회식을 하거나 집에 좀 늦게 들어온 날이면, 내가 보고 싶은 방송을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때 토렌트를 이용하거나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해서 방송을 보곤 하는데요. 오늘은 그런 사이트 중에서 토렌트조아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게요. 그럼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토렌트조아 vs 다시보기사이트


과연 토렌트사이트와 다시보기사이트의 차이는 뭘까요? 바로, 방송을 바로 보느냐와 다운로드 받아서 보느냐에 차이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 둘의 차이점은 생각보다 명확합니다.



우선 다시보기 사이트의 장점은, 아무런 다운로드 없이 내가 보고싶을때 바로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런데, 단점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우선은 기기로 이동이 불가능하고 화질이 좀 떨어집니다. 또한 화면을 클릭할때 자꾸 광고창이 나오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에 반해 토렌트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를 받게 되면, 이런 점이 좀 줄어듭니다. 내가 원하는 방송을 다운로드 받아서 볼 수 있기 때문에 고화질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기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휴대폰에 넣어서 볼 수 있죠. 그럼 토렌트조아 사이트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토렌트조아 바로가기


우선 이런 사이트를 바로가기 할 때 주의해야 하는 점이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나 다음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게 되면 제대로 접속을 못할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당연히 차단을 해두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이렇게 구글에 검색을 하게 되면 제대로 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주소가 바뀌거나 했을때도 여기서 검색을 하면 바로 볼 수 있는거죠. 검색하기 귀찮으실테니 [토렌트조아 검색결과] 누르면 바로 이동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토렌트 사이트 하나 추천해드렸는데요. 혹시 주소가 변경되었거나 막혔다면 다른 사이트들도 많이 있으니까 한번 검색을 해보시기 바래요.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