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원랜디 8.9 히든조합 깔끔한 표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원랜디라는 게임은, 원피스 랜덤 디펜스의 줄임말입니다. 원피스는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오다 에이치로가 만든 만화입니다. 그런데 정말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게 되고, 그를 오마주한 게임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원랜디도 결국 그런 게임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럼 원랜디 8.9 히든조합 아주 깔끔하게 표로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원피스는 이미 연재한지 아주 오랜시간이 지났고 지금까지 만들어진 만화의 세계관으로만 따지더라도, 정말 실제 세계와 비슷하다 느껴질 정도로 엄청납니다. 그러다보니 많은 사람들은 이 만화로 게임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셨을거에요. 그런데, 워크래프트 유즈맵 중 하나로서 이렇게 재미있는 게임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유즈맵이란 워크래프트 본래의 맵이 아니라 일반적인 사람들이 만든 게임 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워크래프트에서는 유즈맵을 허용했기 때문에, 일반적인 사람들이 게임을 직접 만들고 그걸 다른 사람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워크래프트보다 원랜디가 더 인기가 많다고 볼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게임을 즐기는 분들 사이에서 아주 유명하고 많은 유튜버와 스트리머들도 이렇게 원랜디를 플레이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캐릭터들의 조합을 통해서 이렇게 만들어내는 게임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게다가 디펜스류 게임이기 때문에 중독성 또한 어마어마합니다. 당연히 일반적인 조합 보다는, 이렇게 히든조합을 사용하게 되면 더 즐겁게 게임을 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원랜디 8.9 히든조합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히든조합을 안다고 해서 쉽게 만들 수 있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훨씬 더 게임의 즐길거리가 많아집니다. 예로부터 게임속에 숨겨진 컨텐츠들을 찾아서 하면 훨씬 더재미있기 마련이였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표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내용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아마 잘 안보이실거에요. 하지만 사진을 클릭하면 원본화질로 나오니까, 그렇게 보시는게 더 좋으실거에요. 정말 다른 게임들에 비해서 엄청나게 많은 내용들이 있기 때문에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원랜디 8.9 히든조합 제공을 해드렸습니다. 저도 원랜디나 나랜디같은 유즈맵을 즐기는 유저로서,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해두니까 게임을 플레이 할때도 편하더라구요. 그럼 즐거운 게임 되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