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원랜디 9.0 치트모드 링크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원랜디는 요즘 많이 하시는 줄임말 중 하나입니다. 바로 원피스 랜덤 디펜스의 줄임말인데요. 워크래프트라는 게임의 유즈맵으로 처음 탄생하게 된 게임입니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워크래프트가 계속해서 인기가 많은 이유가 바로 이 유즈맵 때문입니다. 그만큼 정말 많은 유즈맵을 가지고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럼 원랜디 9.0 치트모드 안내해드릴게요.



이렇게 유즈맵의 종류는 많이 있습니다. 원랜디 뿐만 아니라 나루토 랜덤 디펜스, 그리고 심지어는 포랜디라고 해서 포켓몬 랜덤 디펜스도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런 게임들이 다 결국 일반적인 유저에 의해서 처음 개발되게 되는거죠. 그런데 그게 인기가 많아지니 계속된 업데이트를 통해서 배포되고 있습니다.


이런 게임을 즐기는 방법에는 정말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오늘 알려드릴건 바로 원랜디 8.9 치트모드입니다. 치트모드라는건 바로 위습2배, 4배 등 여러가지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게 제공해주는 모드입니다. 아무래도 메이플스토리와 같은게임의 경험치가 올라간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경험치가 올라가게 되면, 훨씬 더 레벨업이 빨라집니다. 다만 레벨업이라는 컨텐츠 하나를 소모하는 대신, 좀 더 빠르게 후반부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게임이 재미있어지는거죠. 그 외에도 치트모드가 제공해주는건 어마어마하게 많이 있습니다. 그럼 원랜디 9.0 치트모드 링크 안내해드릴게요.



우선 9.0 버전은 현재 나온 버전 중에서 제일 최신에 나온 버전입니다. 항상 게임이 먼저 나오고 금방 치트모드가 나오기 마련이지만, 이번에는 좀 개발이 늦게 되고 있는 모양입니다. 원래 갯힝이라는 분께서 항상 치트모드를 개발해주셨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최근 게시글을 보았을때, 아직은 원랜디 9.0 치트모드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게임이 나온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혹시 나중에 개발될것을 대비하여,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혹시 오픈되면 바로 가서 받으시면 됩니다. [갯힝의 치트모드]를 누르면 이동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원랜디 9.0 치트모드 관련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분 말고도 개발하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가장 많이 찾으시는게 바로 갯힝님의 치트모드더라구요. 그럼 게임 재미있게 즐기시고 조금만 더 기다려보자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