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나랜디 5.0 히든조합 표 제공

경성블로거 2019. 9. 22. 15:47

오늘은 나랜디 5.0 히든조합 표 제공해드리려고 해요. 나랜디는 나루토 랜덤 디펜스라는 이름의 줄임말입니다. 워크래프트라는 게임이 존재하는데, 이 게임은 일반적인 게임보다 오히려 유즈맵이 더 인기가 많은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 하고 있는 유명한 게임이죠. 그럼 나랜디 5.0 히든조합 표 제공해드릴게요.



나랜디는 나루토 캐릭터들을 조합하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랜덤 디펜스라는 이름이 붙는것으로 미루어 보아서 당연히 디펜스류 게임이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타워 디펜스류 게임들이 나오게 되면서 이런 게임들이 인기가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계속해서 몰려오는 웨이브를 막아내고, 그리고 특정한 라운드가 되면 보스가 등장합니다. 이럴때 조합되어 있는 영웅을 통해서 보스를 처치할 수 있습니다. 항상 다른 조합을 통해서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기 때문에 별로 질리지가 않습니다. 보통 이런 게임 종류는 질리기 마련인데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나랜디 5.0 히든조합 안내해드리려고 해요.



나랜디에는 리미트, 스페셜, 인주력, 히든조합 등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걸 잘 이용하면 훨씬 더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 모두를 한번에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한번 확인해보시게 즐겁게 게임 플레이 하시기 바래요.



여러분들이 편하게 보시기 위해서 표로 제공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자주 들어오시는 분들은 즐겨찾기를 하시거나 혹은 캡쳐를 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바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히든조합, 리미트조합, 스페셜, 인주력에 관련된 유닛과 조합식입니다. 오른쪽에 키 캐릭터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충분히 잘 조합하실 수 있을거에요. 정말 나랜디 5.0 히든조합 표 보시면 알겠지만, 그냥 한번에 외우기에는 너무 많은 유닛들이 있으므로 차근차근 표 보면서 적응해나가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나랜디 5.0 히든조합 표 제공해드렸습니다. 이 내용을 바탕으로 훨씬 더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즐거운 게임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