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xtvn 채널번호 간단안내

경성블로거 2019. 9. 28. 17:33

오늘은 xtvn 채널번호 간단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즐겨보는 채널 중 하나가 바로 xtvn입니다. 요즘은 정말 KBS, SBS, MBC에서의 방송보다 이런 채널들의 인기가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나 인기가 많은 xtvn의 채널번호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채널번호를 사람들이 찾는 이유에는, 바로 iptv와 같은것들이 너무 많은 회사들이 있기 때문에, 그 회사별로 모두 채널번호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채널번호가 다르게 되면 제일 거대한 방송3사를 제외한 대부분의 채널들이 번호 가변경되게 됩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내가 알아볼 수 밖에 없죠.



옛날에는 이렇게 채널번호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대부분 채널을 계속 올려보다보면 찾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너무나도 많은 채널이 존재하기 때문에 한번 찾으려고 하면 꽤나 오랜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그래서, 그냥 간편하게 이렇게 글만 찾아보면 알아낼 수 있죠.



또한, 각 구 별로도 채널번호가 나뉘어 있기 때문에 찾아내기 위해서는 결국은 그냥 홈페이지를 찾아서 들어갈 수 밖에 없습니다. 기본적으로만 하더라도 각 지역별로 나뉘고, 그 뒤에는 구 별로도 나뉘게 되니 말이죠. 그래서 아예 한번에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날로그, 디지털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그럼 xtvn 채널번호 안내해드릴게요.



바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상단에서 지역을 고르고 아래에서 내가 살고있는 곳을 세부적으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문제가 있다면 바로 오른쪽에 있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거시면 됩니다. 저는 해운대구에 거주하고 있어서 찾아봣는데요. 현재, 아날로그는 37번이고 디지털은 52번이네요. 이렇게 두번만 찾아보면 바로 알 수 있겠습니다. [xtvn 채널번호 확인하러가기] 누르면 이동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xtvn 채널번호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항상 채널번호 찾는게 고단한것 같습니다. 하지만 모든 채널 번호를 외울수도 없고 말이죠. 삼시세끼 등 여러가지 재미있는 방송을 하는 곳이라 이제 잊어버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