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gta 10주년기념작 한글판설치 apk 안내를 해드리려고 해요. 이 글을 쓰기 위해서는 우선 2011년으로 거슬러 올라가야하죠. 바로 락스타게임즈라는 곳에서 10주년을 기념해 GTA를 모바일 게임 형식으로 출시를 했습니다.


항상 PC로만 즐기던 GTA를 모바일로 출시하자마자 바로 앵그리버드를 재쳤습니다. 그정도로 굉장히 큰 인기를 끌던 게임입니다. 그러다보니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더라구요. 그럼 바로 gta 10주년기념작 한글판 설치 apk 안내해드릴게요.



출시된게 2011년인데 현재는 2019년이죠. 벌써 8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는데도 정말 많은 유저들이 이 게임을 플레이 하고 있다고 하네요. 대단한 인지도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렇게 10주념기념작이 인기를 얻는 이유는 뭘까요? 바로 현재 출시하는 다른 게임들과 비교를 했을때 그 퀄리티가 전혀 떨어지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이미 8년전 게임인데도 불구하고 말이죠. 그래픽은 좀 떨어질지 몰라도 그 컨텐츠는 전혀 떨어지지 않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오픈월드 게임 특성상 용량이 굉장히 높습니다. 그런데 이런 용량에 100만명이 넘게 다운로드를 했다는 것은 그만큼 엄청난 게임이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다들 열심히 찾고 계신거구요. 그럼 gta 10주년기념작 한글판 설치 해볼까요?



다운로드는 그냥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을 하면 되지만, 그는 유료로 받아야 합니다. 아마 apk 파일을 구해서 다운로드 받고 싶어하실텐데요. 휴대폰 게임 순위 중에서 10위 안에 드는 GTA3 10주년 기념작 한글판 설치 링크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한군데에서 이렇게 제공을 해주고 있더라구요. 용량이 굉장히 큽니다. 유료로 결제한 저는 설치를 해보지는 못했지만, 다운로드 받은 분들이 굉장히 많은걸로 봐서는 맞는 것 같더라구요. [GTA 10주년기념작 한글판설치] 누르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GTA 다운로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정말 오래 찾아다니셨을텐데, 꼭 실행이 잘 되어서 재미있게 게임 즐기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뵐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