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피파19 한글패치 방법 안내

경성블로거 2019. 9. 17. 16:39

오늘은 피파19 한글패치 방법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피파는 명실상부 현존하는 축구 게임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게임일겁니다. 이미 게임이 오픈한지 굉장히 오래 되었고, 매년 새로운 버전을 내면서 축구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죠. 그럼 피파19 한글패치 안내 해드릴테니, 즐겁게 플레이하시기 바래요.



우선 한글패치의 필요성부터 알아봐야겠습니다. 모든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서, 내가 모르는 언어로 게임을 해야 하면 좀 답답한 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 모든 글자가 영어로 나오기 때문에 도대체 뭐라고 하는건지 알 수 없게 되면,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서 당연히 재미가 반감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다들 외국에서 오픈한 게임을 받으면 한글패치를 찾곤 합니다.



피파19 한글패치


그런데 여기서 문제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일반적으로 이런 게임들에 기본으로 한글을 장착해서 내주는 게임들이 많이 있는데, 피파는 그게 없습니다. 그냥 유저가 알아서 하라는 얘기겠죠. 어쩔 수 없는 한국에서의 서러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저들은 이를 포기하지 않고 직접 한글패치를 하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직접적으로 패치를 하다 보니, 조금 어색한 부분이 있을수도 있지만 그런 내용들은 차근차근 수정이 되어가면서 현재는 정말 완벽하다 싶을 정도로 패치가 완료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그걸 다운로드 받은 뒤에 적용만 시켜주면 되겠죠. 그럼 피파19 한글패치 어떻게 하는지 안내해드릴게요.



피파19 한국 공식카페


우선은 피파19 한글 공식카페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당연히 이렇게 오랜시간 들여서 패치한 내용을 그대로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도 그렇게 모든걸 바로 받기에는 그들의 노력이 무시될수도 있습니다. [피파19 한글패치 카페] 를 눌러서 이동하세요.


9월 16일 기준으로 0.9 버전의 업데이트가 되었고, 들어가보시면 이렇게 패치방법에 대해서 영상으로까지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이걸 그대로 보고 따라하시면 쉽게 피파19 한글패치 진행하실 수 있을거에요. 굉장히 간단합니다. 하지만 등급을 올리기 위해서 좀 시간이 걸린다는점은 알아두시기 바래요.



오늘은 이렇게 피파19 한글패치 하는 방법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우리가 영어를 잘하면 모르겠지만, 원어민수준으로 하지 못한다면 게임을 즐기면서 좀 답답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미리 해두신 분들을 위해서 등급을 올리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