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토렌트비 사이트 바로가기

경성블로거 2019. 9. 19. 17:00

오늘은 토렌트비 사이트 바로가기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토렌트 사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시보기 사이트도 있고 토렌트 사이트도 있습니다. 이 두가지의 다른점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비교도 해보고, 우선은 토렌트비 사이트 바로가기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렌트비 vs 다시보기

우선 토렌트를 사용하게 될 때는, 내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걸 받아서 다른 기기로 이동시킨 뒤에 지하철을 타거나 버스를 탈때, 출근과 퇴근시간동안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엄청난 강점이죠.



하지만 단점도 분명 존재합니다. 바로, 다운로드를 받아야지 가능하기 때문에 해당 프로그램이 필요하고, 어느정도의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는 점이죠. 하지만 고화질로 감상이 가능해서 많이들 좋아하십니다.



다시보기 사이트에서 보게 되면, 그냥 일반적으로 클릭한 후에 감상이 가능한 장점이 있지만, 화면을 잘못 클릭하면 광고창이 뜬다는 점과, 가끔 버퍼링이 걸려서 집중이 끊기게 됩니다. 그래서 토렌트비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계속해서 잘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그럼 바로가기 제공해드릴게요.



토렌트비 사이트 바로가기


우선은, 이런 글을 검색할때는, 바로 검색하지 마시고 구글을 통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물론 네이버를 많이 사용하긴 하지만, 그래도 구글에선 필터링 없이 바로 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직접 검색을 해서 들어가는게 솔직히 많이 귀찮으실텐데요. 그래서 바로 검색으로 이동할 수 있게끔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토렌트비 검색결과] 누르면 바로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토렌트비 바로가기 제공을 해드렸습니다. 이렇게 토렌트사이트들은 가끔 사라지니까, 여러곳을 미리 알아두는걸 추천드릴게요. 토렌트사이트는 생각보다 정말 너무 많이있으니까 걱정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