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칼무리 다운로드 파일 제공

경성블로거 2019. 9. 16. 18:21

오늘은 칼무리 다운로드 파일 제공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인터넷이 보급화 되면서 정말 많은 기능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알게 모르게 정말 자주 사용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저와 같은 블로거들은 특히 더 많이 사용하는 기능인데요. 바로 캡쳐 기능입니다. 휴대폰에서는 보통 버튼 두개를 함께 누르면 캡쳐가 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컴퓨터에서는 전체화면을 캡쳐해서 보내기엔 너무 화면이 넓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부분을 캡쳐해서 보내는게 편리한데요. 그럼 칼무리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보시기 바래요.



이렇게 전체화면을 캡쳐해서 보내게 되면 몇 문제점이 생기게 됩니다. 바로 PC 화면 자체가 너무 크기 때문에,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기가 힘듭니다. 그런걸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원하는 부분을 보기 위해서 크게 확대를 해야 하기도 하죠. 그래서, 필요한 부분만 캡쳐를 하기 위해 부분캡쳐가 필요합니다.



국내에서 개발한 캡쳐 프로그램만 하더라도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윈도우 자체에서도 부분 캡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하던 프로그램을 쓰는것보다는 아무래도 훨씬 불편한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사용하던게 있다면 그걸 계속 쓰시는데요.



보통 캡쳐 프로그램으로는 알캡쳐, 네이버툴바 등을 사용하곤 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건 픽픽이라는 국내 업체에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다들 그렇듯 칼무리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한적도 있었습니다. 가장 가볍고 기능은 다 지원하는 제일 깔끔한 프로그램이라 생각합니다. 그럼 칼무리 다운로드 제공해드릴게요.



다운로드는 보통 길호넷이라는 사이트에서 받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제가 당연히 프로그램을 제공해드릴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업데이트가 되었거나 하는 등 문제로 인해서 홈페이지에서 받는걸 강하게 추천드립니다.



길호넷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아주 쉽게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용량도 500KB 정도로 매우 작기 때문에, 컴퓨터에 무리가 가지도 않습니다. 사용하지 않는다면 해당 프로그램만 그냥 휴지통으로 보내주시면 된답니다.


Kalmuri.zip



오늘은 이렇게 칼무리 다운로드 제공을 해드렸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익숙해지게 되면 정말 캡쳐가 편해지고 관련 업무를 하고 계시다면 더더욱 쉽게 하실 수 있을거에요. 현재는 동영상 캡쳐도 가능하니까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