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첨부파일 제공 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학교와 학원을 다니는 학생분들은 공감할만한 내용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답안지를 제대로 제공받지 못한다는 점인데요. 그 이유는, 학생들이 숙제를 내 주었을때 그 문제를 제대로 풀지 않고 다 놀고 난 뒤에 그냥 답안지만 베끼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런 학생들은 그리 많지 않고 몇몇 학생일 뿐인데 이렇게 모든 학생의 답안지를 다 뺀 뒤에 내주기 때문에 아마 불많이 많으실거에요. 그래서 이렇게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잘 사용하시기 바래요.



우선 쥬니어 리딩튜터가 어떤 책인지 먼저 알아보자면, 능률교육에서 만든 중학생용 교재입니다. 주니어 리딩튜터는 총 4레벨까지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4레벨 모두 다 인기가 많은 교재입니다.



보통 이 교재를 사용하는 곳은 학교 보다는 학원이 많이이 있습니다. 영어 선생님들이 보통 교재를 체택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럴때, 아무래도 인기가 많고 많은 학생들이 사용하는 교재를 찾으실텐데요. 당연히 능률교육에서 영어 교재를 잘 내는걸 알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능률 교재를 선택하신거죠.



제가 공부를 하던 시절에도 당연히 주니어 리딩튜터는 아니였지만 능률교육 교재로 공부를 하던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답안지를 걷어가게 되면, 실시간으로 내가 무슨 문제를 틀렸는지 확인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저는 이런 점에 대해서 좀 반대를 했던 기억이 나곤 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첨부파일로 제공을 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이 책은 위에서도 말씀드린것처럼 1레벨부터 4레벨까지 나뉘어서 존재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네가지 교재의 답안을 모두 제공해드릴겁니다. 하지만, 그 전에 이 답안지가 맞는지부터 확인을 해보시기 바래요.


 


주니어 리딩튜터 4레벨 답안지 첫장입니다. 가장 첫 문제를 확인해보시고, 풀이와 비교를 해보면 이 책이 맞는지는 금방 알 수 있으실거에요. 다른 레벨인 분들도 다운로드 후에 첫장을 먼저 비교해보시기 바래요.


주니어 리딩튜터 level 1 답지.pdf

주니어 리딩튜터 level 2 답지.pdf

주니어 리딩튜터 level 3 답지.pdf

주니어 리딩튜터 level 4 답지.pdf



오늘은 이렇게 답지 하나 제공을 해드렸는데요. 많은 학생들이 이걸 그대로 베껴내는데 사용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아무리 낮은 점수가 나오더라도 내가 직접 풀어보고 틀린걸 맞춰가야지 실력을 기르는데 큰 도움이 된다는 점 잊지 말으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