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드라스틱 2.2.1.3a 첨부파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이 드라스틱이라는 프로그램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정식 버전으로 말이죠. 그런데, 사람들이 이렇게 2.2.1.3a를 찾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그런데 생각보다 쉽게 찾기가 힘들고, apk파일로 다운로드를 받아야 하죠. 그래서 이렇게 드라스틱 2.2.1.3a 다운로드 제공해드릴게요.



예전엔 아주 쉽게 다운로드가 가능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요즘은 사람들이 많이 올리지만 대부분 웹하드 사이트로 이동시켜서 다운로드를 가장한 추천인 낚시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이 짜증이 나 있으실 거에요.



이렇게 드라스틱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이유는 바로 고전게임들 때문일겁니다. 거의 대부분의 옛날에 닌텐도 게임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호환만 잘 된다면 요즘에 나온 게임들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정식으로 다운로드 받는다고 하더라도 5천원이면 되는데, 아마 학생 분들은 이 돈도 굉장히 크게 느껴지실거에요.



또한 모바일로 닌텐도에서만 할 수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건 큰 장점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가 있는거죠. 구하기만 쉬우면 금방 플레이 할텐데, 이 자체를 공유하는 사람이 그리 많이 없죠. 그럼 드라스틱 2.2.1.3a 어디서 다운로드 가능한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제가 드리는 프로그램을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만약에 데모가 깔려있거나 하신 분들은 해당 프로그램을 지우고 하셔야 해요. 두개가 충돌되서 결국 데모버전 그대로 남을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유료로 정식으로 받게 되면, 업데이트가 계속해서 가능하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드라스틱 2.2.1.3a만 있더라도 게임을 즐기는데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 또한 충분히 재미있게 즐기고 있구요.


드라스틱.zip


오늘은 이렇게게 드라스틱2.2.1.3a 첨부파일을 제공해 드렸습니다. 이걸 가지고 게임을 즐겁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아마 금방 사용법은 익숙해지실거라 생각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