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동남권tml 위치로 알아보는 예상배송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미 국내에서는 많은 분들이 인터넷 배송을 즐겨서 하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택배회사들이 있고 인터넷 쇼핑몰이 있습니다. 그런데, 한국에서 구하기 힘든 제품들이 많아서 인터넷을 통해서 해외직구를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오늘은 해외배송을 많이 하는 분들을 위해서, 동남권tml 위치 그리고 배송예정시간 알아봤으니까 잘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택배 시스템의 이해

우선은 간단하게 택배 시스템에 대해서 이해를 하셔야 합니다. 대부분 택배 시스템에 대해서 잘 모르고 계시더라구요. 예를 들어서 서울에서 부산으로 택배를 보낸다고 한다면, 서울-부산 의 경로로 오는게 아니라, 서울-대전-부산 과 같은 방식으로 중간에서 한번 hub를 거치게 됩니다. 그런게 바로 옥천hub 그리고 토평콘솔hub와 같은 형식입니다.



그렇다면 역으로 한번 생각해보겠습니다. 부산에서 부산으로 보내면 어떻게 될까요? 이 또한 부산-부산이 아니라, 부산-대전-부산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00% 이런건 아니지만, 대충 이런 느낌입니다. 택배를 중간에서 모았다가 다시 분류를 하고 그 뒤에 그 사람에게 보내게 되는거죠. 이게 현재 택배 시스템 중에서 가장 효율적인 방식입니다.



동남권 TML 이란?

여기서 동남권TML에 대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바로 해외직구를 하게 된 제품들이 국내로 들어오게 되면, 한 곳에 모여서 분류를 해야합니다. 전 세계에서 한국으로 들어온 제품들이기 때문에 여기서 분류를 확실하게 해서 물건을 구매한 구매자에게 보내야 하는거죠. 그렇기 때문에, 동남권 TML에 들어왔다는것은 아무래도 국내에는 들어왔으니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되는거죠. 그렇다면 동남권TML 위치는 어디일까요? 한번 확인해보세요.



동남권 TML 위치

간단하게 먼저 주소로 말씀을 드리자면, 서울특별시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서 분류를 끝낸 택배들은 해당 고객에게 가는거죠. 당연히 서울이 부산보다는 좀 더 빨리 받을 수 있겠죠. 물론 물류의 분류가 빨리 되었을때를 얘기하는겁니다.



여기가 바로 서울동남권 물류단지입니다. 여기에 택배가 들어왔다는것은, 그래도 서울은 빠르면 하루, 부산과 같은 경우에는 이틀정도를 잡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얼마나 물류가 많냐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 평균적으로 직구의 비율은 비슷하므로, 이정도의 예상기간을 잡으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동남권TML 관련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이상태에서 바로 배송이 되는게 아니라 HUB로 빠져서 국내에서 배송되는 택배들과 분류될수도 있습니다. 롯데택배 동남권TML 위치 안내를 해드렸으니, 이제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