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국제전화 00687 도대체 어디서 오는 번호일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우리는 휴대폰을 항상 손에 쥐고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렇게 계속해서 휴대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항상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1990년대에는 이런게 자연스러운게 아니였지만 불과 10여년전부터 우리는 아주 당연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정말 처음보는 번호들로 계속해서 전화가 오곤 하는데요. 오늘은 국제전화 00687 어디서 오는지 알아봤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우선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게 되면, 우리는 거부반응이 먼저 생깁니다. 휴대폰번호로 오더라도 내가 모르는 번호면 안받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실거에요. 지방에 살고 계신 분들은 02로 전화가 와도 바로 차단해버리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아마 공감하실거에요.



하지만 무작정 그냥 번호를 차단시켜 버리기에는, 찝찝한 분들이 계실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해외에 친구가 있는 분들이 있을수도 있고 친척이나 친구가 여행을 갔을수도 있습니다. 이럴때는 그 사람에게 온 전화일지도 모르니까 받아야 하는데 그래도 불안하기 때문에 이렇게 검색을 해보셨을거에요. 애초에 차단하고 확인하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국제적으로 통신망이 연결되기 시작하면서 우리는 해외전화 또한 자유롭게 걸고 받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 막상 전화를 거는것도, 받는것도 요금이 부가될까봐 걱정이되서 받지를 못합니다. 그 중에서도 정말 처음보는 번호 같은 경우에는, 대부분 차단을 하실겁니다. 그래서 그런 번호중에서 오늘은 국제전화 00687 번호 위치는 어디고, 어떤 전화인지 안내를 해드릴게요.



우선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00687이라는 번호의 지역은 뉴칼레도니아입니다. 과연 친구가 뉴칼레도니아에 놀러가서 전화를 하는거면 모르겠지만, 그런 일은 극히 드물다고 생각됩니다. 그럼 이건 어디서 걸려오는 전화일까요?



역시나 해당 전화는 보이스피싱이라고 합니다. 대부분 엉뚱한 사이트에 가입을 하거나, 가입시에 모든 정보를 공개하게 놔두면 이렇게 보이스피싱으로 전화가 많이 오곤 합니다. 대부분 왔던 사람에게 또 오기 마련이니까 이전에 한번쯤 당했던 기억이 있다면 이런 번호는 미리미리 수신차단을 해두시기 바래요.



오늘은 이렇게 국제전화 00687 도대체 어디서 오는 전화인지 알아봤습니다. 뉴칼레도니아라니 정말 생소한 이름이 아닐수가 없네요. 한번쯤은 들어보셨을법한 지역이긴 하지만, 앞으로는 받지 말고 거르시기 바래요. 다음에 여러분들에게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