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고산 엄청용 자미두수 사주풀이 안내를 해드리려고 해요.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은, 내 사주가 궁금한 경우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혹은 대입을 앞둔 학생들을 위해서 어머니가 사주를 보러 다니거나, 원하는게 뜻대로 풀리지 않을때 사주를 많이 보곤 하죠. 그런데, 이렇게 사주를 보는 것 중 자미두수라는게 있습니다. 많은 분들 중에서 이분이 굉장히 유명하다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간단히 볼 수 있는 것도 있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고산 엄청용 자미두수 사주풀이 안내해드릴게요.



우선 자미두수 먼저 말씀을 해드리자면, 중국의 도인인 진희라는 분의 스승님이 기도하다가 천기를 헤아려서 발견하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이 내용에 대해서 귀신도 울고갈 정도로 신통하다고 하여, 금서로 분류되어 책이 불태워진 적도 있다고 하네요. 그정도면 정말 믿을만 할 것 같습니다.



도대체 이게 얼마나 잘 맞기에,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지 굉장히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한번 제 이름과 정보에 대해서 입력을 해보고 검색을 해봤습니다. 순전히 데이터일 뿐일텐데 정말 몇몇 부분에 대해서는 소름이 끼칠 정도로 잘 맞는 것 같더라구요. 대충 일부를 발췌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제 성격에 대한 부분도 굉장히 정확했고, 대학교 전공까지 맞췄습니다. 그리고 제 주관이 뚜렷한 편인데 그런 내용도 들어가 있었습니다. 아무리 이렇게 잘 맞는다고 하더라도, 이런 내용에 대해서 무조건적으로 받아들이는 것 보다는, 그냥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게 제일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고산 엄청용 자미두수 사주풀이 바로가기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주소는 바로 [고산 엄청용]을 누르게 되면 이동하게 됩니다. 들어가서 보시면 위에 있는 카테고리에 궁합, 작명, 학생진로와 같은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이것 또한 필요하신 분들은 확인해보시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