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계 맛집, 추천할만한 초밥 음식점 고래초밥

스시맨 이라는 초밥집이 있던 자리에 '고래초밥' 이라는 간판을 건 초밥집이 들어섰다. 고래초밥이라는 단어에 불쾌함을 느껴서 꾸준히 가지 않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먹었다가 '이야...' 라는 감탄사를 내뱉게 만든 정말 맛있는 집임을 알게 됐다.


아쉽게도 카메라를 들고 가지 않아 스마트폰으로 찍을 수 밖에 없었는데, 음식의 퀄리티가 제대로 전해질지 모르겠다. 일단 석계 초밥 맛집인 고래초밥을 소개한다.



위치 및 가격정보

위치는 석계역 1번 출구로 나와 광운대역 방향쪽으로 길을 따라 걷다보면 금방 찾을 수 있다. 석계 와본 경험이 있다면 더욱 찾기 쉬울 것이다.



(아직 지도 등록이 안됐다.)




석계에 초밥집이 두 곳 있는데 한 곳은 내가 자주 갔던 스시쟁이, 다른 한 곳은 새로 생긴 고래초밥이다. 두 음식점의 가격을 비교하자면 고래초밥이 조금 더 비싼 느낌이다. 스시쟁이의 초밥 세트에는 모밀과 튀김이 포함되어 있는 반면에 고래초밥의 초밥 메뉴를 주문하면 초밥만 제공된다.


내가 먹었던 메뉴는 특선 초밥 하나와 우동 하나. 총 20000원의 비용을 지불했다.



석계 맛집, 고래초밥

맛있다. 그냥 회를 올린 초밥이 아닌, 하나의 요리를 먹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광어 초밥에는 소스가 살짝 발려있었는데, 이렇게 만들어진 초밥은 처음 먹어봤다. 초밥이 전체적으로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기분이다.


우동도 6000원이란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다. 거짓말 안하고 국물을 싹싹 먹을 정도로 맛있어서 놀랐다. 양도 두 명이서 특선 초밥 + 우동을 먹었는데, 양이 부족하지 않았다.


초밥의 퀄리티가 느껴지지 않는가..?

정말 초밥 하나 하나가 끝내준다.

내부 자리는 넓지 않다. 아직 알바생이 출근을 안해서 혼자 고군분투하는 젋은 사장.



마무리

그냥 석계에서 초밥 먹고 싶으면 고래초밥 가라.

Comments
  • 대박인생
    2017.11.04 11:01 신고
    인생역전한방
    https://mvp555.com
    지금가입시 쿠폰지급
    https://dam777.com
    10만10%+3만
Leave a comment
Your name *
Your PassWord *
Comment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