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계 맛집, 술안주가 맛있는 미라이 스시&이자카야

가끔 맛있는 안주와 술이 생각날 때, 자주 찾아가는 이자카야가 있다. 석계역 주변의 '미라이 스시&이자카야'. 미라이가 오픈한지는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 첫 방문은 우연히 길을 지나가다 새로운 이자카야 술집이 생겼음을 알았고, 기분 좋은 술김에 들어갔다. 그렇게 마음속 맛있는 술집 리스트에 미라이가 적혔다.






위치 및 가격 정보


위치는 석계 매운족발골목 방향으로 가다보면 찾을 수 있다. 수 노래방 건물의 3층이라고 하면 이해하려나...?





메뉴 보기



'스시&이자카야' 라는 이름에 걸맞게 여러 안주들이 메뉴판에 적혀있다. 내가 먹어봤던 메뉴는 초밥 30피스, 생새우 오도리, 간장새우장, 버터고구마, 타코와사비, 스지오뎅탕, 돼지고기숙주볶음 정도. 메뉴에 적힌 음식을 주문하고 실망해본 기억은 없다. 특히 마음에 들었던 메뉴를 고르라면 생새우 오도리, 초밥 30피스, 타코와사비


왜일까. 어느 순간부터 술 안주로 타코와사비를 먹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고, 그 시작은 미라이였던 것 같다. 처음 미라이에 방문했을 때, 타코와사비로 시작해서 나중에는 간장새우장 그리고 생새우 오도리까지 먹어보면서 '괜찮은 술집이구나...' 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내가 살고 있는 근방에 이런 술집이 있다는 것도 한 몫 했겠지만)


아참, 소주 3500원 맥주 4000원이다.






석계 미라이 스시&이자카야


술 마시는 날에는 잦은 잊음과 귀찮음으로 인해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미라이에서 먹었던 생새우 오도리, 간장새우장 등도 사진을 남기지 않아 포스팅에 올릴 수가 없음을 이해하시라.



기본 안주초밥 30피스

초밥 30피스초밥 30피스를 주문하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던 우동

버터고구마

타코와사비

돼지고기숙주볶음






이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다음 방문때는 꼬치 안주를 먹어보자고 여봉이와 이야기를 나누었을 정도로 애용하는 술집이다. 더 좋은 이자카야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당분간은 가깝고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괜찮은 석계 미라이를 자주 애용할 듯 싶다.

Leave a comment
Your name *
Your PassWord *
Comment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