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계 맛집, 소고기 무한리필 녹원고기마을

석계에 위치한 '녹원고기마을'을 다녀왔다. 같이 살고 있는 여봉이가 갑자기 소고기를 먹고 싶다고 하면서 녹원고기마을을 가자고 하더라.


어느 곳으로 갈까 고민하다 석계 근처에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녹원고기마을로 골랐고, 가는 길에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쿠폰을 티몬에서 구입했다. 리뷰를 보니 사람마다 만족도가 다른 것 같아 약간 불안하기도 했지만 뭐... 일단 가보기로 했다.






위치 및 가격 정보


석계 매운족발골목보다 조금 더 안쪽에 있으며, 석계역에서 걸어가면 약 5~10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다.







녹원고기마을의 메뉴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세트로 나눠져 있다. 봄과 여름 세트는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고, 가을과 겨울 세트는 소고기까지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메뉴이다.


티몬에는 디너 14900원에 겨울 세트를 먹을 수 있는 쿠폰이 있어, 다른 메뉴는 생각하지 않고 겨울 세트를 고를 수 밖에 없었다. 또, 2명 당 냉면과 공기밥, 선지해장국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고기를 먹고 냉면을 먹으면 입가심을 할 수 있어 아주 좋다.


겨울 세트 : 19000원 (티몬 가격 14900원)






소고기 무한리필 녹원고기마을


고기의 질은 나쁘지 않았다. 특히 토시살을 육즙이 나올 때까지만 살짝 익혀서 먹었을 때의 부드러운 맛이 아주 괜찮았다. 나머지 꽃등심과 꽃살, 부채살도 먹을만해서 한 두번씩 주문을 했다.


점심 특선 메뉴를 홍보하기 위해서인지 매운갈비찜도 나왔는데, 매콤하니 맛이있어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점심 시간에 찾아와 먹어볼 수도 있을 듯 싶다.





미칠듯이 맛있는 음식점이다! 라고 말하지는 못하지만 쿠폰을 이용했을 시 15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소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음식점이 아닐까 생각한다.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한 번씩 먹으러 찾아갈만한 음식점인 듯 싶다.

Leave a comment
Your name *
Your PassWord *
Comment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