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계 맛집, 연어 무한리필 연어시장

석계역 인근에 위치한 '연어시장' 을 다녀왔다. 연어 회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기에 저번에도 1~2번 방문했었고, 이번에는 3명이서 술과 함께 즐기러 다시 찾아왔다. 가격도 엄청 부담되지 않고, 맛에도 불만이 없어서 종종 이용하고 있는 곳이다.






위치 및 가격 정보


위치는 석계역 1번 출구로 나와서 광운대역 방향으로 조금만 나오면 금방 찾을 수 있는 위치이다.







무한리필 메뉴 이외에도 단품 혹은 안주 메뉴가 존재한다. 술과 함께 간단히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내가 이용했던 메뉴는 2번 세트 생연어 + 참치, 14900원


연어만 먹을까 생각도 했지만, 처음 와보는 친구가 있어 먹는 김에 참치가 추가된 메뉴를 이용하기로 했다. 거기에 소주도 간단하게 2~3병 즐겼다.






연어 무한리필 '연어시장'


연어를 아무리 좋아해도 엄청나게 많은 양을 먹을 수 없는 것은 모든 이들의 공통점이 아닐까. 항상 '연어를 미친듯이 먹고 와야지' 라고 생각은 하지만 내 마음대로 먹을 수 없다는 아쉬움이 있다.


쿠우쿠우 같은 초밥 무한리필 음식점을 가면 가볍게 40~50 개의 초밥을 먹을 수 있는 식성을 자랑하지만 연어는 쉽지 않다. 이번에는 3~4 접시 정도밖에 먹지 못해 더욱 아쉬울 수 밖에 없었던 것 같다.


(물론 처음 갔을 때는 2명이라 그런지 한 접시에 올려진 연어 회의 양이 적었다.)





연어의 기름진 느끼함 덕분에 많이 먹지 못했다는 부분만 제외하면 만족도는 꽤 괜찮았다. 양파, 무순과 더불어 생강과 락교도 함께 나와서 그나마 상큼하게 먹을 수 있지 않았나 생각해본다. 반면에 사이드로 몇 가지가 함께 나오는데 연어 회를 더 많이 먹기 위해서 김치전은 손도 안댔고, 샐러드와 떡볶이 정도만 조금씩 먹었다. 남긴 사이드 음식들이 아깝다는 생각도 든다.


아무튼 연어회를 마음껏 먹고 싶은 생각이 들 때에 석계역 '연어시장' 을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말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한다. (더 저렴하게 즐기고 싶으면 인터넷 주문이 더 좋을 수도)

Comments
  • 2017.04.25 17:54 신고
    아...연어넘나맛있어보여요!! 연어정말 좋아하는데 ㅠ.ㅠ 푸짐하게먹으면 왜 맨날 물릴까요...ㅎ 괜히 느끼해지는것같구 .. 많이먹고싶은데 ㅠ
    2017.04.25 19:09 신고
    저도 그런 마음에 무한리필을 가지만... 많이 먹을 수 없다는게 함정이죠 :(
Leave a comment
Your name *
Your PassWord *
Comment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