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맛집, 매일 가고 싶은 신흥부대고기

부모님이 계신 인천에 내려갈 때마다 찾아가는 부대찌개 맛집, 신흥부대고기. 김치맛이 강한 부대찌개가 아닌 구수한 육수가 일품인 곳이다.


음식점이 집 근처에서 멀지 않아 자주 가는데, 제일 맛있기도 하고 양도 많은 '부대모듬찌개' 를 주문한다. 집이 워낙 대식가라 그런지 둘이서는 '소', 세네 명이선 '중' 을 주문한다.


일단 위치와 가격 정보, 음식 사진을 보자.






위치 및 가격 정보


신흥시장 옆 신흥사거리 쯔음 위치하고 있는데, 걸어가는 것 보다는 자동차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주변에 아주 가까운 지하철역도 없어서 걸어 가기에는 힘들 수도 있다.







'부대모듬찌개' 의 가격은 17000원 ~ 29000원. 굳이 1인분 정도로 나눠보면 1인당 6000원 정도의 가격이라 판단된다.


햄추가, 라면 사리 등을 먹어보았는데 괜찮았다. 햄추가는 사이즈업과 비슷해서 애초에 사이즈업을 한다면 비용을 아낄 수 있다.


(공기밥은 1000원)






신흥동 신흥부대고기


이 음식점의 특징은 햄이 맛있다는 것이다. 햄에 후추가 들어있는 약간 매운맛이 느껴지기도 한다.


부대모듬찌개가 나오면 건들지 않아도 된다.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사장님이 오셔서 당면과 육수를 조금 더 넣어주시기 때문에 가만히 이야기를 하고 있다보면 맛있는 부대찌개가 완성된다.


밥도 많이 먹고 싶은 사람은 많이 달라고 하자. 부대찌개랑 함께 먹으라고 큰 그릇에 밥이 담겨 나오는데, 많이 먹는 사람의 경우엔 밥을 많이 주신다.





의정부 부대찌개와는 전혀 다른 음식이다. 진짜 맛있으니까 주변에 갈 일이 있다면 꼭 먹어보라고 추천한다.

Leave a comment
Your name *
Your PassWord *
Comment *
COMMENT